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요. 오늘은 게임소개를 하지는 않구요. 간단하게 평생학습 E 배움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시간이 있을 때 간단하게 겜을 즐겨도 좋지만 그러한 시간에 공부를 하거나 자기개발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에서 제공하는 교육시스템인 것 같은데요. 누구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는데 여러가지 다양한 교육이 있어서 좋습니다.ㅎ




홈런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하우투 농구 이런 것도 있네요. 단순히 자격증만 있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ㅎㅎ

지그 홈런 배움 기부제도 있는데요. 돈이 엄청 나네요.^^



사이트가 잘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취업, 창업, 자격증, 재테크, 북러닝, SNS, 외국어, 직무역량 다양하네요.ㅎㅎ


일상생활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http://www.homelearn.go.kr/home.html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