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를 또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타워를 건설해서 하는건데요. 이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재미도 있고 그래픽도 좋아서 포스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플레쉬게임 블로그에서 타워디펜스를 많이 소개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나 막는 종류가 재미도 있고 중독성이나 몰입성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것들은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그냥 심심풀이로 하기보다는 날을 잡아서 쭉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저장기능이 탑재된 경우가 훨씬 좋죠. 저도 요번에 문명2를 깼는데 이게 저장이 되어서 하루에 한 20~30분씩 플레이를 해서 이길 수 있었습니다.ㅋㅋ


자 위에서 하시면 되구요. 초반에 로딩이 좀 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4원소 게임이라고 해서 여러가지 타워가 있는데 여러분들은 골라서 건설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불이 제일 좋더라구요. 적들을 한번에 여러명 공격할 수 있어서 인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그런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또 신나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바람이 제일 싸지만 후반에 가면갈수록 않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주요 위치의 경우 좀 비싼걸 설치해 두는게 나중에 가면 이득 입니다. 자 그럼 제가 말만 너무 많이 했네요. 재미있으신 시간 보내시길 바라구요. 더 잼난 걸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작키는 마우스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