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인용 겜을 하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 건데요. 혼자서는 하기가 어렵고 둘이서 해야 재미도 있고 잘 플레이를 이어나갈 수 있는 겜 입니다.ㅎㅎ 제가 그래서 제목을 위와 같이 지은거구요... 사실 두명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은 참 많습니다. 원피스 2인용게임이나 대두축구나 이런것들이 있는데요. 다 하나같이 너무 유명하고 했던 것이라 새로운걸 소개해드릴려고 하다보니깐 이걸 찾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맘에드시고 즐겨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각자 친구와 1개씩 블럭을 맡아서 해당하는 위치로 옴기는 것인데요. 그게 생각보다 훨씬 쉽습니다. 그냥 옴기기만 하면 되니깐요.ㅋㅋ 그럼 얼른 고고씽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도 얼른 해봐야지 되겠습니다.ㅋㅋ 그리고 블럭을 장애물을 넘어서 가야 하는데요. 혼자서 풀어나가는 것이 아니라 두명이서 협동을 해야만 합니다. 포레스트템플 같은 겜하고 굉장히 비슷한 장르 입니다.ㅋㅋ


조작키 : 

왼쪽 플레이어 wasd 오른쪽 플레이어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