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여러분들의 혼을 빼놓을 만큼 어려운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진짜 어렵구요. 컨트롤에 자신이 있는 분들도 이건 진짜 너무 어려워서 잘 못깨시더라구요.ㅎㅎㅎ 혹시 깨신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라구요... 하지만 쉽지는 않을 겁니다. 저도 하다보면 진짜 넘 어려워서 컴퓨터를 부시고 싶더라구요. 사실 제가 컨트롤이 좀 약하거든요.ㅋㅋ 아무튼요. 여러분들도 진행을 한번 해보시고 소감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컨트롤의 묘미는 바로 점프입니다. 점프를 통해서 목적지까지 가야 하는데요. 손쉽게 갈수가 없습니다. 자 얼른 진행하시구요.... 이게 초반에는 그냥 걸어가기만 하지만 나중에는 까시나 이런것에 찔려서 죽을 뻔 합니다... 진짜 어려워지니깐요. 여러분들도 긴장하시고 진행을 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ㅎㅎ 하지만 하다보면 또 더블 점프 이런게 잘 되서 아마 잘하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 위2번 누르면 더블점프 높이 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