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지렁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징그러워서 싫어하는데요.ㅎㅎ 이 거대한 지렁이는 좋아하실지도 몰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좀 멋있거든요. 그리고 이게 성장을 하면 나중에는 엄청 커집니다. 진짜 멋있어져요.ㅎㅎ 저는 진짜 좋더라구요. 이정도만 커도 진짜 좋습니다. 왜냐하면 멋지구요. 사람이나 동물들을 막 잡아먹을 수 있거든요.ㅋㅋ 얼른 해보세요. 그런데 생각보다 컨트롤이 어렵습니다. 배고픔이 엄청 금방금방 없어지네요.ㅠ


 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방향키를 이용해서 이 지렁이 에핑웜즈를 조종하세요. 그리고 먹이를 먹으세요. 먹이는 인간이나 여러 살아있는 동물들 입니다. 땅속을 막 파구다니면서 다닙니다. 하지만 너무 농땡이를 부리면 금방 끝나게 됩니다. 빨리 여러녀석들을 먹어서 크기가 커져야 하거든요.ㅎㅎ


조작방법 - 방향키 또는 wasd 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