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잼나는거 하나 소개합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ㅎㅎ 총게임 인데요... 굉장히 게임성이 탄탄한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로 지형이 다양하구요. 많은 모드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조종하는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하시면 되구요. 아래에 간단하게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기도 여러가지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먹어서 싸우시면 더 좋습니다.ㅋㅋ 


자 들어가 볼까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총 게임하기!!!! 제가 몇번 올려드렸었지만 아마 이게 제일 재미있는 것 같네요.ㅋㅋ 자 들어가세요. 저는 지금 막 하다보니깐 무엇보다도... 이게 무적 버그버전이라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조작방법 - 마우스로 총쏘구요. 휠을 돌려서 무기를 바꾸시구요.. wasd로 움직이시면서 싸우세용.ㅋ

무기선택은 숫자키를 누르세요.

q,e 로 바꾸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