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써서 뭔가를 조작하는 게임 입니다. 저도 틈날 때마다 하고 있는 플뤠시 뀀인데요. 아마 널리 알려져 있지 않아서, 알고 있는 분은 거의 없을 것 같네요. 만약에 알고 있는 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래요.ㅋㅋㅋㅋ 아무튼 이건 폭탄게임 혹은 건물 부수기 게임이라고 불리는데요. 저도 해보니깐,,, 진짜 나중에는 좀 어렵습니다. 폭탄이 그냥 막 터지면 다 때려부술 것 같지만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좀 안되는건 머리도 써야하구요. 폭탄도 좋은거 사야 합니다. 종류별로 달라요.ㅋㅋ


 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건물의 외벽 혹은 기둥에 폭탄을 설치한 후 터트리셔야 합니다. 그러면 통과 기준이 나와있는데요. 그 높이의 아래에 건물 잔해가 위치하게 되면 승리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것 입니다. 한마디로.. 정해준 대보다 더 박살을 내서 없애버려야 한다는 것 입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하고 봄브 한방에 날려버리세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