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지막으로 무적판 게임을 한개 소개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은 노숙자의난6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알고 있는 플래시게임계의 대박작품이죠. 저도 하다가 보니깐 진짜 넘 재미있고 신나서 다른건 못하겠더라구요. 특히 횡스크롤 액션게임에서는 이만한 완성도를 자랑하는게 없습니다. 스킬면에서도 계속해서 배우기 때문에 너무나도 다양한 기술들이 있으니깐요.ㅎㅎ 여러분들이 약간은 더럽다고 느끼실 수 도 있을 것 같기는 한데요. 그래도 재미있으니깐 힘차게 시작해보세욥. ㅋㅋ




 초반부터 조금은 잔인하게 시작되네요. . hobo가 칼에 맞는 모습이 나오니깐요.ㅎㅎ 하지만 그 다음부터는 호보가 다른 녀석들을 다 때려주게 될 것 입니다. 왜냐하면... 호보는 무적이니깐요.ㅋㅋ 저도 하고 또 하다보니깐.. 신나는 장면이 많이 나오긴 하더라구요.ㅋㅋ


조작키 : as 펀치/발차기

방향키 - 이동




하다보니깐 중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기술이 자꾸 늘어나다보니깐 ㅎㅎㅎ 써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장거리 공격을 하면 특히 토하는걸 하면요. 멀리 안보이는 적까지 다 맞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네요.ㅋㅋ



여러분들이 하시기에도 쓸만할 것 같습니다. 그럼 노숙자를 대리고 적들을 다 때려부시시고 지옥을 평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팁 하나만 더 드리면.. 채찍질하는 녀석들이 좀 까다로운데요. 이런 경우에는 밑이나 위로 가서 접근하면 좋습니다.


일직선으로 접근을 하게 될 경우에는 채찍에 맞아서 다가가기가 매우 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즐겜하시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충만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