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ㅎ 저도 그런데요. 거기다가 황사눈까지 오다보니.. 밖에 어디를 못나가겠습니다. 컴퓨터만 하게 되네요.ㅋ 그래서 여러분들께 하루에 한개씩 게임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트리트세쉬라는 겜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뭐냐면요.. 바로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스포츠겜 입니다.. 집에서 이런 스포츠를 간접적으로 즐기셔서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3D정도의 그래픽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초보라서 묘기를 잘 못부리는데요. 잘 부리는 사람들은 진짜 멋지게 타더군요.ㅎㅎ



 저는 엄청 박으면서 겨우 1단계를 깼네요.ㅋㅋ 근데 진짜 어렵긴 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어떻게 하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좀 저는... 길도 잘모르고 속도가 붙으면 갑자기 장애물이 튀어나오다 보니깐.. ㅋㅋㅋㅋ 자꾸 으헉.. 으헉... 으헉... 이러면서 넘어지네요.. 그래도 게임자체는 재미있네요..


조작키 : 방향키

점프 - z,x


계단 전, 장애물 전 점프하세요. 점프대 이용하면 자동차 위로 갑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