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게임은 좀 간단한 레드볼입니다. 빨간색이라서 레드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재미있습니다. 풍경은 옜날 게임기에 나오는 원더보이나 마리오 같은 배경입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옜날 추억도 생각나고 좋습니다.ㅎㅎ 그리고 구르고 뛰고 아주 재미있습니다. 자 시작하시구요.. 이게 여러 탄이 벌써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올린건 1탄인데요.. 다른 게임들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올리는건 3탄 입니다. 1~2탄은 그냥 재미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ㅎ 3탄으로 만족하시기 바랍니다.ㅎㅎ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여러가지 머리를 쓰면서 진행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강이나 언덕을 거널 때는 나무를 넘어뜨려서 길을 만들고 가야 합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로 하시면 됩니다.ㅎㅎ



redball 3-1 화 공략 입니다. 잘 모르겠는 분들은 보고 하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