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말 저에게 가장 재미있는 게임은 바로 스타크래프트 입니다. 오늘 플래시365에 들어갔는데 스타크래프트 세계전쟁이라는 게임이 있더라구요.. 정말 대박이... 이런 플래시게임도 있다니 참 놀라웠습니다. 한판한판 깨어나가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여러분들도 지금 빨리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구요. 혹시 저랑 스타 1:1 투혼 붙고 싶으신 분은 댓글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스타 좀 잘하거든요.ㅋㅋ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세계 전쟁을 하여 세계 정복을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





 하시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뭐냐면... 여러분들이 컴퓨터 게임 할 때랑 거의 똑같습니다. 다만,,, 이게 실시간이라고 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거의 턴제라고 할까요.ㅎㅎ 그래도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컴퓨터랑 하는 것 같은 느낌이구요.. 인구가 무제한 입니다.ㅋㅋㅋ



그리고 단축키가 있기는 한데요. 그냥 마우스로만 해도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