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서 제공하는 키즈짱 서비스를 알고 계신가요? 저도 가끔씩 들어가서 하곤 하는데요.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가지 콘텐츠가 잘 정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제공하고 있죠. 쥬니어 네이버라고 되어있던 것 같은데요.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아무튼 오늘은 이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시장놀이 인데요. 경제관념등을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하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합니다. 


 글 아래에 주소 바로가기를 올려놨습니다.^^





게임 입니다. 일단 아래에 주소를 올려놨는데요.

들어가기전에 간단한 소개를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 여러가지 것들이 있는데요. 돈도 벌고 쓰기도 하면서 시장원리를 배우는 것 입니다.ㅋ






현재 지갑에는 30만원 정도가 있네요.

큰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시장에서 여러가지 일을 하면 돈을 금방 벌 수 있습니다.ㅎㅎ





게임도 할 수 있구요...

정말 재미있겠죠.ㅋㅋㅋ





미션이 있습니다. 금광을 캐는건데요.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ㅋㅋ

방향키로 하시면 됩니다.ㅋ





방향키로 아래를 클릭하면 광산을 채굴하는데요.

금색으로 된 걸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엄청 비싸거든요.ㅋㅋㅋ





돈을 조금 썻네요.ㅠㅠㅠ

그런데 여기저기 다니면서 또 돈을 벌면 됩니다.ㅎㅎ 알겠죠 여러분?ㅋ






그리고 또 뭘 하려면 이렇게 여러가지 필요한 것들이 많더라구요...ㅠㅠㅠ

여러분들도 해보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ㅋ






http://market.kids.daum.net/


주소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