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더러운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비위가 좋으신 분들만 play 하시길 바랍니다. 이거 하다가 잘못하면 너무 더러워서 밥을 못먹을 수도 있거든요. 그러니깐 좀 조심하시기 바라구요. 지금 바로 스타트 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저는 할 때는 하더라도,, 끝까지 하는 성격일서요. 다 해봤는데 정말 더럽긴 최고 더러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너무 오래하지마세요. 밥맛떨어지니깐요.ㅋㅋ




 뭐 어렵거나 하는 방법이 복잡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냥 시작하면 되는 게임이니깐요.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참 ... 마우스만 그냥 가지고 하시면 됩니다. 똥을 막 싸는데요.ㅋㅋㅋㅋㅋㅋ 해보시면 압니다. 금방이니깐요.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ㅋ


정말 사이코같은 게임이긴 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