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사춘기에 피부에 나는 것이죠. 여러분들도 한번쯤 여드름 때문에 고생을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적당한 시기에 여드름을 짜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생적으로 깨끗하지 않거나, 너무 과도하게 짜는 경우 모공이 넓어지고 피부가 망가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튼 오늘은 이 여드름을 짜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재미있네요.ㅋㅋ




 여드름짜기 게임 입니다.ㅋㅋ 플래시게임으로 이런걸 만들어 놨다니 참 재미있네요.ㅋㅋ 저도 한번 빨리 해봐야 겠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


조작키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