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새로하고 있는 게임 인데요. 해본지는 얼마 되지 않았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해보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시리즈로 많이 나와있어서 그런지 재미는 있는 것 같습니다. 좀 귀여워보이는 아이가 있는데요. 이 아이를 방에서 탈출 시키는 겁니다. 머리도 좀 써야 하구요. 생각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갈수록 어려워 지는 것 같네요.ㅋㅋ 한판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하는데 중독 쩌네염..ㅋ


게임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클릭만이 살길이다... 입니다.ㅋㅋㅋ 한번 해보세요. 재미도 있습니다.


조작키 : 마우스


클릭 존나하세요.ㅋㅋ ㅋ여기저기 해보세요.ㅋㅋㅋ 그러다보면 게임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