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올려봅니다. 바로 게이 검사 입니다. 자신이 게이인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테스트의 경우 정확하지 않구요. 그냥 재미삼아 하는것이니깐요. 여러분들이 그냥 재미로만 생각하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해봤는데,,, 헐 저 게이인가요? 아닙니다.ㅋㅋ



 ㅋㅋㅋ 엄청 웃기죠. 여러분들은 이 테스트를 하는 순간 게이가 됩니다.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아이디어 박사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세계 심리학회??ㅋㅋㅋ 정말 웃기네용.


하는 방법 : 클릭하시면 됩니다. no가 클릭안된다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