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꺼없을때하는게임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진짜 심심하거나 할 때 이 게임을 하곤 하는데요. 플래시게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그냥 검색하면 나오기 때문에 가끔씩 하고 있습니다.



 할꺼없을때하는게임 바로 리듬로켓입니다. 아시는지 모르겠네요. 이 게임 상당히 재미있고 유쾌합니다. 하는방법은 상당히 간단한데요. 화면에 보이는 총알들을 없애면 됩니다. 마우스로 가져다가 대면 터집니다. 그런데 총알에 테두리가 생겼을 때만 됩니다.ㅋㅋ 참고하시구요. 리듬게임이라서 그런지 노래도 좋고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리듬감 있게 하시면 더 좋겠죠. 저는 아직 랭크를 D밖에 못받아봤는데요. 잘하시는 분들은 A는 받으시더라구요. 정말 부럽습니다. ㅋㅋ 리듬게임 할꺼없을때하는게임으로 추천합니다.


할꺼없을때하는게임 리듬로켓 하는방법


1. 마우스로 그냥 총알들을 다 터뜨리세요.

2. 죽을 것 같으면 마우스 클릭하세요.ㅋㅋ 필살기 나가요.